취업지원센터(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Ktcs/계약직] 질병관리청 고객센터 상담사

모집요강 (구인인증번호 : KEC0222409270002)
모집직종 콜센터 상담원(콜센터·고객센터·CS센터)(029202)
직종키워드
관련직종 콜센터 상담원(콜센터·고객센터·CS센터)(029202)
직무내용 질병관리청 고객센터 상담사(계약직/ 12.31까지 근무)

◇ 아래 요건 중 1개 충족 시 지원 가능
- 의료·보건계열 콜센터 경력 6개월 이상
- 간호조무사 자격증 소지자
- 의료인·약사 면허소지자 우대
- 보건의료분야 전공자(의료인 학위, 약사 학위, 임상병리학과, 방사선과, 물리치료학과, 작업치료학과, 치기공과, 치위생과, 응급구조학과, 식품영양학과)
- 보건교육사(국민건강증진 및 보건교육에 관한 자격 이수 필수)
- 보건의료정보관리사(국가시험 인정기관 수료자만 인정)

* 위생사 제외
* 재학생/휴학생 지원불가
* 나이, 성별 무관
* 콜센터 1년 이상 근무자 우대
접수마감일 채용시까지
고용형태 기간의 정함이 있는 근로계약2 개월/ 파견근로 비희망/ 대체인력채용 비희망
모집인원 4 명
임금조건 월급2,256,000원 이상,
경력조건 관계없음
학력 학력무관
우대사항
외국어능력
전공
자격면허 (기타: 자격요건 직무내용 상세 확인)
병역특례채용희망 비희망
컴퓨터활용능력
우대조건
기타우대사항
전형방법
전형방법 서류,면접
접수방법 워크넷,이메일
제출서류 준비물 이력서,자기소개서
근무환경 및 복리후생
근무예정지 (07071) 서울특별시 동작구 보라매로5길 23, 9층 (신대방동, 삼성보라매옴니타워)
소속산업단지
인근전철역
근무시간 평일 : (근무시간) (오전) 9시 00분 ~ (오후) 6시 00분, 주 5일 근무, 평균근무시간 : 40
복리후생 연금4대보험
퇴직금지급방법 해당없음
기타복리후생
장애인편의시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