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지원센터(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ktcs]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인바운드 고객 상담원 채용

모집요강 (구인인증번호 : KEC0222407310003)
모집직종 고객 상담원 및 모니터 요원(029200)
직종키워드
관련직종 고객 상담원 및 모니터 요원(029200)
직무내용 [8/21 채용 설명회 및 현장 면접 행사 예정]

- 영업 업무 X
- 상품 보장 내용 및 일반 상담, 유지, 보존 관련 업무, 보험 대출 신청 방법 안내
(각종 제지급 및 계약 변경 서류 안내)
- 기타 부대 업무등
접수마감일 20240930
고용형태 기간의 정함이 있는 근로계약3 개월/ 계약기간 만료 후 상용직전환검토/ 파견근로 비희망/ 대체인력채용 비희망
모집인원 10 명
임금조건 월급2,060,740원 이상 ~ 2,760,740원 이하,
경력조건 관계없음
학력 학력무관
우대사항
외국어능력
전공
자격면허
병역특례채용희망 비희망
컴퓨터활용능력 문서작성 (워드프로세스 활용),표계산 (스프레드시트 활용)
우대조건
기타우대사항
전형방법
전형방법 서류,면접,기타((교육 수료: 평일 9일))
접수방법 워크넷
제출서류 준비물 이력서
근무환경 및 복리후생
근무예정지 (04378)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로2가 한강대로 69, 용산푸르지오써밋 (한강로2가, 용산푸르지오써밋)
소속산업단지
인근전철역 1호선 용산 1번출구 200M
근무시간 평일 : (근무시간) (오전) 9시 00분 ~ (오후) 6시 00분, 주 5일 근무, 평균근무시간 : 40
복리후생 연금4대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의료보험
퇴직금지급방법 퇴직연금
기타복리후생 기타(건강검진 등)
장애인편의시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