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지원센터(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화상영어사이트 운영 및 고객상담관리 매니저 모집

모집요강 (구인인증번호 : K120612408190030)
모집직종 고객 상담원(학원·학습지·유학·이민)(029203)
직종키워드 콜센터 상담원(콜센터·고객센터·CS센터) 전산자료 입력원 및 사무 보조원
관련직종 고객 상담원(학원·학습지·유학·이민)(029203)
직무내용 - 직무내용: LMS 사용 및 관리업무(회원, 강사, 거래처), 화상영어사이트 운영 관리, 사업부 업무지원, 고객상담, 원격지원
접수마감일 채용시까지
고용형태 기간의 정함이 없는 근로계약/ 파견근로 비희망/ 대체인력채용 비희망
모집인원 1 명
임금조건 연봉28,000,000원 이상, 면접 후 재조정 가능
경력조건 관계없음
학력 학력무관
우대사항
외국어능력 영어(중)
전공
자격면허
병역특례채용희망 비희망
컴퓨터활용능력 문서작성 (워드프로세스 활용),표계산 (스프레드시트 활용) ,프레젠테이션 프로그램 활용
우대조건
기타우대사항
전형방법
전형방법 서류,면접
접수방법 워크넷
제출서류 준비물 이력서,자기소개서
근무환경 및 복리후생
근무예정지 (08381)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27길 36, 801-7호,801-8호 (구로동, 이스페이스)
소속산업단지
인근전철역 7호선 남구로 2번출구 500M
근무시간 평일 : (근무시간) (오전) 10시 00분 ~ (오후) 7시 00분, 주 5일 근무, 평균근무시간 : 40
복리후생 연금4대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의료보험
퇴직금지급방법 퇴직금
기타복리후생 기타(화상영어교육 지원)
장애인편의시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