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지원센터(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송파구 문정역] 미쉐린코리아-Key Account Manager Sales Administrator

모집요강 (구인인증번호 : KF10062411040005)
모집직종 영업 기획·관리·지원 사무원(026103)
직종키워드
관련직종 영업 기획·관리·지원 사무원(026103)
직무내용 [송파구 문정역] 미쉐린코리아-Key Account Manager Sales Administrator채용

-주요직무: 내/외부 소통, 데이터 관리
-임금: 월급 110만원
-근무시간: 주5일 20시간(4시간/일)-근무시간 조정가능
-근무지: 서울시 송파구 법원로11길 12, 3층(재택근무가능/ 한달에 한번 출근 필요)
-고용형태: 기간의 정함이 있는 근로 계약(10개월)
-경력/학력/자격면허: 관계없음
-제출서류: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증명서
-전형방법: 서류-면접
-지원자격: 의사소통능력(타부서/고객과 통화 가능자), 컴퓨터활용능력(엑셀, 워드 활용 가능자)
-희망사항: 출산, 육아, 가족돌봄 등으로 인한 경력 단절 여성 희망
접수마감일 채용시까지
고용형태 기간의 정함이 있는 근로계약(시간(선택)제)10 개월/ 파견근로 비희망/ 대체인력채용 비희망
모집인원 1 명
임금조건 월급1,100,000원 이상 ~ 1,100,000원 이하,
경력조건 관계없음
학력 학력무관
우대사항
외국어능력 영어(중)
전공
자격면허
병역특례채용희망 비희망
컴퓨터활용능력
우대조건
기타우대사항
전형방법
전형방법 서류,면접
접수방법 워크넷
제출서류 준비물 이력서,자기소개서,경력증명서
근무환경 및 복리후생
근무예정지 (05836) 서울특별시 송파구 법원로11길 12, 3층 (문정동)
소속산업단지
인근전철역 8호선 문정
근무시간 평일 : 주5일 20시간(4시간/일, 근무시간 조정가능), 주 5일 근무, 평균근무시간 : 20
복리후생 연금4대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의료보험
퇴직금지급방법 해당없음
기타복리후생
장애인편의시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