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지원센터(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장애인우대 조달청 방위사업청 납품관리 사무원 사무실 근무 및 재택근무

모집요강 (구인인증번호 : K120122411130003)
모집직종 영업 기획·관리·지원 사무원(026103)
직종키워드 웹 디자이너 제품 디자이너
관련직종 영업 기획·관리·지원 사무원(026103)
직무내용 장애인우대 조달청 방위사업청 납품관리사무원
재택및 사무실근무 협의가능

오픈마켓 스마트 스토아 등 전반적으로 제품등록및 운영경험 있는분 환영
수습기간1달 재택근무는 시급 만원에서 만삼천원입니다
정직원채용시 250만원에서 300만원 사이 급여 협의하여 결정합니다

쇼핑몰 운영경험 우대합니다


사무실근무는 일 8시간 근무이며 근무시간 및 근무일수 는 조정 가능합니다

사무실직원 2명 재택근무 5명 장애인 우대합니다



010-5676-8995
접수마감일 20241129
고용형태 기간의 정함이 없는 근로계약/ 파견근로 비희망/ 대체인력채용 비희망
모집인원 7 명
임금조건 월급2,100,000원 이상 ~ 3,000,000원 이하, 상여금 : 100(미 포함) ,
경력조건 관계없음
학력 학력무관
우대사항
외국어능력
전공
자격면허
병역특례채용희망 비희망
컴퓨터활용능력
우대조건
기타우대사항
전형방법
전형방법 서류
접수방법 이메일
제출서류 준비물 이력서,자기소개서
근무환경 및 복리후생
근무예정지 (03197)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36길 17, 3층 (종로5가)
소속산업단지
인근전철역 1호선 종로5가 5번출구 150M
근무시간 평일 : (근무시간) (오전) 10시 00분 ~ (오후) 7시 00분, 주 5일 근무, 평균근무시간 : 40
복리후생 연금4대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의료보험
퇴직금지급방법 퇴직금
기타복리후생
장애인편의시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