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지원센터(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정부민원안내콜센터 일반상담사 채용 공고-주간, 수어상담사

모집요강 (구인인증번호 : K120122411010010)
모집직종 콜센터 상담원(콜센터·고객센터·CS센터)(029202)
직종키워드
관련직종 콜센터 상담원(콜센터·고객센터·CS센터)(029202)
직무내용 국민권익위원회 정부민원안내콜센터에서 근무할 국민콜110 일반상담사 채용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유능한 인재의 많은 응시를 바랍니다.


1. 채용개요
가. 주간상담사(9:00~18:00) : 6명
나. 수어상담사(9:00~18:00) : 2명

2. 담당업무: 전화 민원상담(수어상담사의 경우 수어상담 포함)

3. 일 정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가. 지원서 접수: 2024.10.31.~2024.11.18.18:00
- 붙임 공고문에 첨부된 4가지 양식을 채용 담당자 메일(kmjtc@korea.kr)로 제출
나. 서류합격자 발표: 2024.11.21. 10:00 이후
- 서류합격자는 면접심사 전 추가 제출 서류(가점요건, 자격 및 경력증빙 등)를 채용 담당자 메일(kmjtc@korea.kr)로 제출
다. 면접심사 및 한글타자 시험: 2024.11.27.~11.28.(합격자 발표: 2024.12.3. 10:00 이후)
라. 면접 합격자 서류 제출: 2024.12.3.~2024.12.11.
마. 임용예정: 2025.1.1.

4. 담당부서: 국민권익위원회 정부합동민원센터 고충상담기획과, 02-2110-6508

상세 내용은 붙임 파일의 공고문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채용담당자 메일로만 접수받습니다.)
접수마감일 20241118
고용형태 기간의 정함이 없는 근로계약/ 파견근로 비희망/ 대체인력채용 비희망
모집인원 8 명
임금조건 월급2,150,120원 이상 ~ 2,150,120원 이하,
경력조건 관계없음
학력 학력무관
우대사항
외국어능력
전공
자격면허
병역특례채용희망 비희망
컴퓨터활용능력
우대조건
기타우대사항
전형방법
전형방법 서류,면접,기타(1차 서류심사 2차 면접심사 및 한글타자 시험)
접수방법 이메일
제출서류 준비물 기타(붙임 공고문 또는 국민권익위원회 누리집- 채용정보에 게시된 공고문 내용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지원서류는 채용담당자 메일로만 접수받습니다.)
근무환경 및 복리후생
근무예정지 (13809) 경기도 과천시 관문로 47, 정부과천청사 2동 (중앙동)
소속산업단지
인근전철역 4호선 정부과천청사 8번출구 800M
근무시간 평일 : (근무시간) (오전) 9시 00분 ~ (오후) 6시 00분, 주 5일 근무, 평균근무시간 : 40
복리후생 연금4대보험 국민연금 산재보험 의료보험
퇴직금지급방법 퇴직연금
기타복리후생
장애인편의시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