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지원센터(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신용보증기금 자회사 신보운영관리(주) 고객지원직(고객센터) 정규직 채용

모집요강 (구인인증번호 : K140162410040012)
모집직종 콜센터 상담원(콜센터·고객센터·CS센터)(029202)
직종키워드 고객 상담원(금융·보험·부동산) 고객 상담원 및 모니터 요원
관련직종 콜센터 상담원(콜센터·고객센터·CS센터)(029202)
직무내용 신용보증기금 내 비정규직 근로자의 정규직 전환을 위해 설립된 신용보증기금의 자회사 「신보운영관리 주식회사」에서 다음과 같이 직원을 공개 모집하오니, 전문성과 역량을 갖춘 지원자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담당직종
- 고객지원직(고객센터) : 4명 채용
→ 채용상황 및 적격 여부에 따라 채용인원이 확대/축소되거나 선발하지 않을수 있음

○담당업무
- 고객센터 : 콜센터 전화상담·처리 등(인·아웃바운드 포함)

○근무장소
- 신용보증기금 본점(고객센터) : 대구광역시 동구 첨단로 7
- 신용보증기금 고객2센터 : 대구광역시 중구 중앙대로 418, 3층
※ 본점 또는 고객2센터에서 근무 (신입사원 교육 후 근무장소 확정)

○근무시간
- 고객센터 : 월-금 09:00~18:00 (휴게시간 1시간 포함) / 주 5일, 일 근로시간 : 8시간

○근무조건
- 월 급여 2,079천원 수준(세전), 연차수당, 초과근로수당, 퇴직연금(DB), 복지포인트 별도
- 고객센터 : 입사 3개월후 평가에 따른 평가수당 지급, 월 시간외수당 2시간 고정 지급 (별도)

○지원자격
- 성별,연령,학력,전공,어학 제한 없음 (단, 정년 초과자 제외)
- 정년 미만인자 (만 60세 미만)
- 입사예정일(24. 11. 1.자)부터 즉시 근무가 가능한자
- 남성의 경우 군필자 또는 면제자
- 채용이후에 다른업무(회사, 개인사업자)에 종사할수 없음 (겸직금지)

○접수기간 : '24. 10. 4.(화) ~ 10. 21.(월) 13:00까지

○ 복리후생
- 4대보험, 퇴직연금(DB) 가입
- 복지포인트 연간 1,200천원 별도 지급 (연 4회 분할지급)
* 2025년부터 지급
- 종합건강검진 연 1회 제공
* 24년 채용검진으로 대체, 25년부터 종합건강검진 제공
- 유니폼 및 명절선물 제공
- 명절 상여금(연 10만원) 지급 : 2025년 부터 지급

○ 접수방법 : 신보운영관리 채용사이트에서 접수
- https://sbfmhr.select-in.co.kr/

※ 입사지원접수는 자사 채용사이트에서만 접수 받고 있습니다.
기타 세부사항은 채용사이트 공고문을 참조해 주시길 바랍니다.
접수마감일 20241021
고용형태 기간의 정함이 없는 근로계약/ 파견근로 비희망/ 대체인력채용 비희망
모집인원 4 명
임금조건 월급2,079,000원 이상 ~ 2,079,000원 이하,
경력조건 관계없음
학력 학력무관
우대사항
외국어능력
전공
자격면허
병역특례채용희망 비희망
컴퓨터활용능력
우대조건
기타우대사항
전형방법
전형방법 서류,면접
접수방법 자사채용사이트(https://sbfmhr.select-in.co.kr/)
제출서류 준비물 기타(서류전형 : 채용사이트 입사지원, 면접전형 이후 제출서류는 채용사이트 참고)
근무환경 및 복리후생
근무예정지 (41068) 대구광역시 동구 첨단로 7, 신용보증기금 본점 (신서동)
소속산업단지
인근전철역 1호선 안심 1번출구 1KM
근무시간 평일 : (근무시간) (오전) 9시 00분 ~ (오후) 6시 00분, 주 5일 근무, 평균근무시간 : 40
복리후생 연금4대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의료보험
퇴직금지급방법 퇴직연금
기타복리후생 기타(○ 기타 복리후생은 내규에 정한 바에 따름)
장애인편의시설 장애인용 주차장,장애인용 승강기,장애인용 화장실